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음식

나도 브라더#소다 마셔봤어 ㅎㅎㅎ

나도 브라더#소다 마셔봤어 ㅎㅎㅎ

 

요즘 나이든 아줌마 취급받고 있어요

트랜드에 몹시 뒤쳐지고 있는 박양

토요일 오후 친구와 친구의 예비신랑과함께 모였습니다.

맛있는 불닭을 먹으러 상인동의 이름모를 집으로

맛있게 먹었는데 상호가 생각이 안나 ㅋㅋ

 

 

사실 불닭발을 먼저 먹었지만

사진은 옛날 통닭부터

생긴건 저래도 생각보다 맛있다.

 

 

맛있게 셋팅된 닭발치즈가 양옆으로 보좌하고 계셔서

닭발이 탈래야 탈 수 없고 매울래야 매울 수 없는 환경조성

치즈가 매운맛을 잡아주는게 좋긴하지만

약간의 매운맛과 느끼한맛이 만나서 계속 음식을 먹도록 촉진하는

안타까운 상승효과를 다들 함께 경험...

 

 

보기만해도 맛있다

다 먹고 밥까지 볶아서 샤샤샥

옛날통닭은 이 다음에 주문했다는건 비밀아닌 비밀

 

 

없어서 못판다는 소문이 났던 브라더소다를 마셔봤어요

캔디바의 파란색부분만을 녹여서 음료수로 만들어 놓은것 같다는게 저의 시식평이지만

다들 맛있어 하며 맥주로 추가주문

다들 심사가 꼬인것이냐!

 

ㅋㅋㅋ 색깔도 예쁘고 여자분들에게 인기 많을것 같았어요

요즘은 도수가 낮은 술들이 인기니까요!

 

이차까지 이어진 이자리...

오랜만에 선진 다운타운에서 신나는 주말 저녁시간을 수다로 꽃피웠습니다.

다음번에는 더욱더 트랜디한 술자리에 참석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경험한 요즘 핫한 식당이나 음식이 있나요?

전 브라더소다가 가장 핫했네요

 

유행에 뒤떨어졌다며 미안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