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부모님선물 어떤걸로 하셨나요? 마이초이스 <트리플헬스드링크>

부모님선물 어떤걸로 하셨나요? 마이초이스 <트리플헬스드링크>



설 명절이 이제 다 지나가고 있죠

명절 선물 배달한다고

차안에 참다래를 가득 싣고


참다래가 많은것인가

차가 작은것인가


주는 기쁨은 받는 기쁨과는 비교할 수 없어요

하지만 받는것도 좋다

ㅎㅎㅎㅎㅎㅎㅎㅎ



혹시나 급브레이크를 잡으면

다래가 차 앞유리로 쏟아질까

별로 의미없는 행동같긴 했지만

안전벨트를 메어주었습니다


아시는 분들 고마운 분들에게는 참다래를 선물하였지만

부모님께는 이래저래 무슨 선물을 할까 고민하다가

결국은 답정너


현금...을 드려야겠다

했지만


또 너무 현금만 드리면 서운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요즘 기온도 떨어지고 너무 감기걸리신 분들도 많고

부모님도 조카들을 보느라고 체력이 많이 떨어지신것 같아서


<트리플헬스드링크> 


로얄젤리, 홍삼, 아가리쿠스

몸에 좋은 고퀄리티 성분들이 가득 들어있는

영양드링크를 선물로 준비해보았어요


주문하고 빨리 도착해서 엄마에게 선물세트로 줄 수 있어 좋았다

ㅎㅎㅎ




살짝 우리 가게 포토존에서 한번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따뜻한 허벌티와 함께 중탕한 트리플헬스 드링크를 마시면

따뜻해서 일단 몸의 체온이 확 오르고


얼마전에 나혼자산다에서 나래바에서 야관문주를 먹고 몸에 열이난다고 난리던데

ㅋㅋㅋㅋ 야관문주는 술이지만 이것은 건강한 성분이 한가득!!!


어린이도 노약자도 모두 함께 신진대사 면역건강 체력튼튼 하려면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한번씩 보약처럼 챙겨먹어주는것도 좋고

뭔가 감기가 유행할때 챙겨먹는다면 감기 뚜욱~!



엄마가 체력떨어질때 먹으면 너무 좋다고해서

은근 쟁여놓고 마시는 트리플헬스 드링크

그래서 언니들이랑 여분으로 몇개있어서

중탕해서 먹고


하나는 내가 뎊혀서 먹을려고 한입먹고 옆에 살짝이 치워놨는데

테이블을 흔들어서 쏟아버렸다

아 멘붕



사람만 없어도 빨대 붙여서 다 먹었을것 같은 비쥬얼이지만

참았어 다 걸레로 닦았어

아깝



이웃님들은 부모님들, 어른들 선물 어떤걸로 많이 하시나요?

저는 그냥 엄마아빠 그리고 어른분들이 건강하게 오래오래 지내셨으면 하는 마음이 많이 들어요

얼마전에도 아는분의 장례식장에 다녀오고 나니

더욱 더 건강관리의 중요성에 대해서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자자, 우리 모두 새해에는 건강하고 하는일이 모두 다 잘되길 바래요!


진짜 새해 시작이다!! ㅎㅎㅎㅎㅎ


이웃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낙엽도 다 지고 이제 정말 겨울  (0) 2015.12.22
키엘과 프레쉬사이에서 갈등중 ㅋㅋ  (0) 2015.04.28
베리떼 쿠션샀네요 ㅎㅎ  (0) 2015.01.29
영어공부에 도움되는 책  (0) 2015.01.10
조카의 번개내복  (0) 2015.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