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요즘 다들 하나씩있는 클러치백추천★

 요즘 다들 하나씩있는 클러치백추천★

 

요즘 다들 가방도 갖고다니지만

운전하시고 작은 짐들을 넣어다니기에도 편하고

패션아이템으로도 쏠쏠한 클러치백에 관심이 많을것으로 사료됩니다.

 

제가 요즘 클러치백홀릭되어가지고

클러치백만 보면 사모으고싶은 마음이 한다발

 

하트3

 

 

이곳은 연예인클러치로 유명한 hoyanmore의 압구정매장이에요

예전에 최고의사랑에서 공효진씨가

파란색 클러치백을 들고 나온적이있었는데

 

그...새파란색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그게 호야앤모어의 클러치백이었더라구요!

사람들이 클러치백 추천을 많이하는데

생각보다 명품브랜드나 유명한곳의 제품들은...

 

이미 뭐 호야앤모어도 클러치백으로는 추천도 많이하고 유명한곳이긴하지만

명품에 비해 퀄리티는 안떨어지지만 가격은 좀 착한편이라 마음가볍게 여러개 지를수있음둥. ㅋㅋ

 

 

화장실입구에 이렇게 위트있게 거울과카드가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이런 은은한 컬러 좋아요

 

그리고 나무결에 브랜드로고가 그려진것도 아주 내츄럴

느낌적인 느낌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펀칭 클러치백인데요

겨울에 들기 좀 추운느낌아냐? 할 수 있지만

은근히 캐쥬얼과 정장 어떠한 착장에도 여기저기 착착 잘어울리는 신통방통 만능 클러치랍니다

 

저는 하얀색 oui 메세지에 카키색 폼폼을 매칭했어요.

본체컬러와 폼폼컬러를 매칭할 수 있다는게 제품 고르는 즐거움이 되기도하더군요.

 

은근 와인과 브라운 폼폼도 이쁘다

막 다사고싶다.

ㅋㅋㅋ

 

홈페이지도 방문하면 여러제품들을 구경할수있도

인스타에서 #hoyanmore 를 검색해보면

정말 패션리더님들이

잘 소화한 호야의 제품들을 구경할 수 있어서

내게 맞는 클러치백추천을 받지 않아도

내가 그냥 골라낼 수 있다능!!!

 

사진구경만해도 그냥 내 물건은 이거야 라는 촉을 전달받을 수 있답니다.

 

너무 이쁨!

오늘 처음으로 들고나갔는데 다들 이쁘다고 칭찬칭찬!

많은건 들어가지 않지만 차키, 지갑, 미스트, 립밤정도

꼭 필요한 소지품들을 갖고다닐 수 있어서 항상 무거운 가방을 들지 않아도 된다는게 초초 강점!

 

완전 좋다

꺅

 

그리고 저기 펀칭하는 글씨를

내가 원하는 글씨로 변경해서 개인오더도 가능하다는소식을 접수!

좋아하는 사람 이름 새겨서 선물해도 좋겠다능!

 

내가 저기 뭔가를 새긴다면

大好き를 새겨보고싶다

 

ㅎㅎㅎㅎㅎ

 

oui

love

 

같은 매락인가

역시 세상의 사랑으로 가득해

 

신나2

 

이상 허접스러운 저의 클러치백추천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