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지구 점핑운동 _ 아일랜드핏
안녕하세요 이도지구에 점핑운동 아일랜드핏이 새로 오픈했습니다. 점핑운동은 30분에 500칼로리를 소모하는 운동으로 무릎이 약하거나, 강한 운동을 제대로 수행하기 어려운 분들, 그리고 체중이 많이 나가는 분들의 다이어트운동 그리고 아이들의 키성장운동으로 각광받으면서 엄청나게 인기를 끌고 있죠?!
그래서 다이어트 점핑운동?!?!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막상 점핑운동?! 저는 이제 40대 인데 저같은 나이에 점핑운동을 들으면 예전 어릴때 뛰놀던 방방이가 생각이나는데...그 생각으로 점핑운동을 찾았다가는 큰 코 다치겠더라구요, 생각보다 엄청 하체의 움직임도 많고, 무릎에 무리는 안간다고하지만, 무리가 가지 않을뿐 힘이 들지 않는다는건 아니라는 사실!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 힘들지 않다...의 공식성립은 아니었어요. ㅋㅋ 운동은 힘들었고, 그만큼 땀도 많이나고 운동했다. 이런 느낌 덕분에 개운함도 있고, 점핑운동은 확실히 재미있어서 좋았습니다!
위치가 이도지구에 있어서 저는 항상 집 근처, 퇴근하고 운동하고 집에가길 원했는데 이도지구점핑은 검색해도 잘 없고, 없는건지 내가 못찾는건지....궁금했는데 사실 없었던거였음. ㅎㅎㅎ 그러다가 이번에 새로생긴 아일랜드핏 점핑운동에 가보니 점핑도 재미있고, 다이어트전문 점핑운동으로 식단관리, 그리고 운동도 확실히 점핑과 더불어서 근력운동도 함께 할 수 있으니까 감량효과는 확실하겠더라구요!
코치님들의 경력이 다이어트 결과보게 하는 쪽으로는 워낙 확실한느낌?! 들어가면서부터 아!!!! 여기는 살빠지겠다는 느낌이 절로 들었어요!
그냥 운동만 미친듯이 하면 금새 싫증내는 타입인데, 점핑자체가 재미있기도하고, 다양한 운동을 적절히 알려주시는 코치님들 덕분에 얼마 되진 않았지만 즐겁게 운동하고 있습니다. 나이많아서 어떤 운동이든 좀 살이 빠지는 강력한 운동을 하면 이제 몸에서 이상신호가 오고...마음과 의지만큼 몸이 따라가주지 않아서 항상 채워지지 않는 그런 불만같은게 있었는데.
점핑운동은 조금만 뛰어도 아. 그만할까? ㅋㅋ 이런 생각이 들정도로 정말 십분뛰어도 살이 1,2킬로는 빠질것 같은 느낌이라. 너무 잘 시작했다 싶어요! ㅎㅎㅎ
이도지구 근처라서 근방에 사시는 분들, 직장인분들이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지금 오픈 이벤트중이라 저도 할인가 적용받아서 등록했고, 행사는 10월달까지 한다고하니, 이도지구 점핑운동 찾으시는분들은 무료체험해보시고, 등록결정해보시면 좋으실것 같아요.
저도 체험하고 다리가 녹아내리는 기분에 이거다! 싶어서 등록했네요!
상담예약 체험신청은 이 번호로 하시면 되세요 >>> 010.8427.1537
10월 까지는 오픈이벤트로 가격이벤트도 있고, 상담예약순으로 체험도 받으시는것 같으니 꼭 상담신청 하시고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