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음식

제주동쪽 신상카페 (종달리해수욕장) 꼬스뗀뇨

제주동쪽 신상카페 (종달리해수욕장) 꼬스뗀뇨


안녕하세요 진진입니다 ◡̈
얼마전 종달리 해수욕장에서 종달리 수국길 방면으로
창고를 개조해 예쁜 카페로 오픈한
꼬스뗀뇨를 다녀와보았어요.

바다가 바로 보이는 길앞에 위치해있어서
바다뷰는 당연히 너무 좋고
야자나무와, 탁트인 전망을 볼 수 있는 2층과
1층에서도 통 유리전면으로 정말 시원한뷰
그리고 맛있는 커피까지 있는 곳이었어요!

꼬스뗀뇨


매일 영업 오전 9시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영업!
정말 획기적으로 일찍 문열고 늦게 문닫는 카페

주소. 제주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2080
전화. 010-2331-7873

휴무일은 없고. 라스트오더는 마감 30분전입니다.

야외에 이렇게 조경을 야자나무로 해놓았는데
그래서 더 이국적인 느낌
그리고 바다와 어우러져서 정말 제주도구나!!!

뭐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카페 뒤편으로는 제주동쪽의 수많은 오름뷰를
만날 수 있어서 바다만 볼 수 있는 카페랑 달리
뷰도 몹시 다채롭다고 할 수 있겠네요!

바다 너무 앞쪽에 위치한 카페는 뷰는 좋아도
가끔 바람불고 추운 겨울에는 밖에 오래 머물기가
힘들 수 있는데, 커다란 통창과 확 트인 개방감

내부의 공간도 엄청 널찍 널찍해서
2,3층을 둘러보고 바다뷰 하신다음에
내부로 들어와도 이렇게 멋진 뷰에서
커피한잔. 하실수있답니다 ♥

정말 여기는 뷰 맛집!

꼬스뗀뇨 추천메뉴


코코넛커피와
꼬스뗀뇨라떼가 시그니처인듯햇어요!
그리고 카페치고는 베이커리와 음식메뉴도 다채로운데요

저희는 오픈초기에 방문해서 빵류가 ㅠ_ㅠ주문불가!
다녀오신분들 후기보니까 잠봉뵈르가 넘 맛있다던데
다시 한번 가서 꼭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시그니처라떼를 마셨고
뇨끼도 배고파서 주문했었는데

음식은 카페에서 나오는 음식치곤
대체적으로 맛있었고
커피도 너무 좋았어요!

커피 마시면서 양많다고 느낀적 별로 없었는데
여긴 라떼가 맛도 있고, 양도 많았어요

대.만.족
ㅎㅎㅎㅎㅎ

꽃차도 계절별로 이름을 붙여
4가지 종류로 판매되고있었는데

그냥 티백을 우린게 아니라 꽃도 들어가고
말린 과일칩도 들어가서 엄청 성의 있는 느낌
게다가 역시 양이....혜자

가격은 역시 제주도이고
바다뷰이고, 신상카페라서
막 저렴한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커피맛이 별로 인곳들도 많은데
이곳은 커피 기본맛있고, 뷰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하셔서 정말 기분좋게 다녀왔어요!

다음번에는 잠봉이랑 못마셔본 코코넛커피마시러
다시한번 쓱. 이른아침이나 늦은 저녁에 들러야겠어요

제주도 동쪽, 아니 제주도 자체에 아침일찍 문열고
저녁늦게 문닫는 카페들이 많이 없는데

특히 오픈늦고 폐장빠른 동쪽에
꼬스뗀뇨는 정말 은혜로운곳이 아닌가 생각해보아요!

맥주도팔면 좋겠다죠 ㅎㅎㅎ
공간도 아름답고, 뷰도 좋은 이곳 추천해요 ♥

#제주동쪽신상카페
#내돈내산
#제주카페방문기
#종달리카페추천
#꼬스뗀뇨

반응형

'맛있는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치킨핵맛집 숨어있는집  (0) 2019.02.14
나도 브라더#소다 마셔봤어 ㅎㅎㅎ  (0) 2015.12.29
중국집 나들이♥  (0) 2015.01.12
매생이 굴국밥  (0) 2015.01.07
홈메이드요거트 만들기....  (0) 2015.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