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음식

니꼬발리 - 조식으로 3000kcal는 먹겠네 ㅋㅋ

니꼬발리 조식입니다.

예전에 김우빈 발리여행사진보니까

요기랑 같은 조식코너라서 약간 아무의미없이 반가웠던적 있었는데

 

이곳의 조식의 몹시 화려하고 풍족하고

고칼로리입니다

 

ㅋㅋㅋㅋㅋ

 

얼음2 

 

 

빵이 정말 다양하고 맛도 좋은데

사진은 엄청 많이 찍었는데 올리는건 몇개만 올려보아요!

 

 

바나나

몽키바나나 같은 종류인지 좀 작아요

역시 동남아라서 과일은 뭐 말할것도없이 많답니다.

 

 

하지만 과일따위 먹지 않았어요

그거말고도 먹을것이 너무 많단말이다!

아침부터 이렇게 먹을게 많아서야하루종일 배를 어찌 비워낸단 말이더냐

 

제가 좋아하는 블랙 올리브와 약간의 절임류들입니다.

소스가 맛있어야 전 음식이 다들 맛있게 먹어지더라구요

 

소스없어도 되지만 약간 음식의 마무리 완성판이랄지..ㅋ

 

 

 

냉동연어만 익숙했는데

생으로 잘라놓은걸보니 왠지 각안잡힌느낌

그래도 굉장히 부들부들

 

 

그리고 약간의 차가운 음식들

냉장고에 진열되어있습니다.

 

생크림같은 음식은 정말 맛있어서 몇번 더 리필 ㅎㅎ

 

 

그리고 구운 뎊힌 음식들도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하나씩만 맛본다고 하더라도 배째지는 분위기

 

 

피자님

소세지님

볶음밥과 여러 메인급요리님들이

뜨뜻한 불빛아래 살찌울 궁리들을하고계십니다.

 

 

 

좋아하는 치킨커리

그리고 튀긴바나나가 있었는데

 

이상할것 같아서 안먹으려다가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한번정도 맛보는건 좋을듯^^

 

 

 

고심끝에 퍼온 아침식사입니다

뷔페아니구요

조식이에요

 

뭘 저렇게 많이 먹나싶었는데

돌아서서 점심도 진짜로 많이 먹었다능

히히히

 

일찍아침을 먹은자가

많이먹고 배부르다.

 

그래서 밖으로 나가 바닷가에서 달리기 한판해줬습니다.

뭘해도아름다운 바다

발리는 정말 기억속에 오래오래 남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