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음식

안양 서가앤쿡에서 키토산다이어트 ㅋㅋㅋ

 안양 서가앤쿡에서 키토산다이어트 ㅋㅋㅋ

 

안양에 볼일이 있어서 까마득히 어린후배들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대구에는 가장 번화한곳을 일컬어 시내...라고 지칭하는데 안양에서 그런 시내와 비슷한

일번가라는 곳이 있더군요!

 

왠지 11번가에 익숙한 저는 1번가가 11번가를 패러디한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안양 1번가라고 떡하니 존재하는 거리와 은근 안양역앞 완전 번화가!

 

그곳에서 동생들과 식사한끼를 해결하기위해 서가앤쿡을 찾았습니다.

 

 

서가앤쿡의 인테리어는 거의 비슷비슷하지요.

대구에서 출발한 체인음식점이라서 그런지 왠지 더 다른지역에서 만나니 반갑습니다.

 

레스토랑이지만 엄청나게 많은양과

샐러드이지만 샐러드아닌 고기같은 샐러드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것으로

본인은 생각하고 있으나 왜 인기가 있는지는 약간 복합적인 이유가 있겠죠?

 

어쨌든 젊은 여성들이 선호할 스타일임에는 틀림없어보입니다.

 

 

서가앤쿡 인테리어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톤과 나무와 적절한 프레임이 섞인 느낌이 아주 아름답고 심플하고

딱 우리집도 이런 느낌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수납을 해결해야 이런 느낌을 낼 수 있어요

ㅋㅋㅋㅋ

 

 

 

대낮이라 그런지 정말 남자분들만 오신테이블은 절대로 찾아볼 수 없고

거의 여성분들만 드글드글

 

예쁜 여자분들 만나고싶은 남자분들이라면 안양 서가앤쿡 추천 ㅋㅋㅋㅋ

남자분들이 더러보이긴했지만 거의 여자친구 따라온 남자분들

 

그만큼 서가앤쿡이 여자분들에게 인기많다는걸 알 수 있었어요!

 

 

예쁜 시그니처 동그라미 세모 등등이 그려진 접시가 셋팅이됩니다.

아름다운 하얀접시에 매우 살찌는 음식들이 놓여지기 전에

불안한 마음을 가득담아

 

기름진음식을 먹기전에 먹어주면 기름흡수를 막아주고

살이 좀 덜찌도록 도와준다는 키토산을 투입합니다.

 

왠지 다이어트중인데 기름진 음식먹을때 키토산을 안먹어주면 죄짓는 느낌.

유난스럽게 구는건 아니지만 정말이지 기름지고 외식을 많이 하는...특히나 고기류를 즐겨먹는 저에게 키토산은 필수템!

 

확실히 먹고나면 기름진 음식이 덜 흡수되는 느낌이 듭니다.

확인할 수 있지만 곧바로 음식사진이 나오기때문에 패스

 

미안미안

 

 

자 기름잡아주는 키토산과 소금잡아준다는 셀유로쓰까지 일발장전한뒤

음식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다이어트한다는건 이제부터 잊어버릴태세로

과도한 볼륨을 자랑하는 샐러드님이 나와주심

 

 

사실 샐러드라고 말하기에도 민망한 비주얼의 고기덩어리

그리고 칼로리의 정점에 선 계란후라이의 노른자님

ㅋㅋㅋㅋ

 

계란노른자 많이 먹으면 안좋은데

하루에 한개정도가 좋지만 이날은 계란노른자에

촉촉히 젖은 고기님을 섭취

 

하악

행복해

 

키토산먹었으니까

ㅋㅋㅋㅋ

 

나름 키토산다이어트중이라고 자신을 위로해보지만

볶음밥님께서 정신을 혼미하게 해주심

 

신나2

 

 

새우볶음밥으로 기억하는데

사실 정말 세명이서 먹을건데 메뉴2개 주문

그러나 볶음밥은 거의 절반도 못먹었다

 

아쉬웠지만

시원한 레몬에이드 한잔으로

텁텁한 입맛을 마무으리

 

 

 

쉐이크식사 열심히 하고나서 요렇게 한번정도 적은양만 먹어도 배는 부르니까

약간의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외식은 괜찮은걸로

 

응응

 

나혼자 막이러고 있다.

코치님은 모르는 나만의 비밀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