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음식

제가 좋아하는 낫또♥다이어트에도 굳굳굳

 

제가 좋아하는 낫또입니다.

 

우리나라 브랜드에서 낫또가 나오는경우가 잘없는데

풀무원에서 나온 생나또가 유일한것 같아요.

자주 먹고있는데

다양한 나또를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있어요

 

낫또좋아하는데

청국장은 싫어하는 나는 뭐지?

 

끈끈하고 미끈매끈한 부분을 좋아합니다.

먹다가 축축하게 입에 들러붙기는 하지만 따뜻한 밥이랑 먹으면 몹시 매력적인 맛이에요

 

 

기본 세트에 간장과 겨자가 들어있습니다.

두가지 소스를 모두 넣고 젓가락으로 휘휘 저어주면됩니다.

 

 

냉장고에 보관해서 그런지 차가움이 느껴집니다.

 

 

약간 찐득찐득한 느낌.
이걸 싫어하시는분은 너무 싫어하고

좋아하는 사람은 되게 좋아하는 낫또

 

 

그냥 먹어도 좋고

냉우동이랑 같이 먹어도 좋고

갓 지은 흰쌀밥과 함께 먹어도 좋습니다.

 

 

밥위에 낫또 처억~!!!!

아유 맛있어라 ㅋㅋㅋㅋㅋㅋ

 

샐러드와 함께 먹기는 애매하지만

밥이랑 간식 식사할때 약간 더한다면 매우 붸리구웃

 

다이어트에도 좋고

효소라던지 발효식품이라 건강에도 감량에도 딱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