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발리 나들이 가루다 공원(GWK공원)

 발리 나들이 가루다 공원(GWK공원)

 

발리시장구경을하고

어딘가로 실려서 놀러갔습니다.

나들이 간다고해서 갔는데

굉장히 웅장한 자연과 토속 왕? 그런사람의 조형물이 있는곳이었는데

정확히 기억나진 않지만 여튼 룰루랄라 고고씽

 

  

 

예쁜과일가게

멀리서 보는것도 알록달록

빈티지한 느낌이라 좋고

가까이에서봐도 먹음직스럽고 좋아요

 

 

 

그리고 이윽고 도착한 멋진 관광명소

이사람이 무슨 왕이라고 했었던것 같아요.

기억 안나지만.

 

그리고 그 공원에 들어갈때 12영웅들인가요?

이런 조각들이 쭈우우욱 나열되어있고

그밑에 그 영웅에 대한 스토리가 적혀져있어요.

 

 

 

 

 

엄청큰 새부리

나이 많이 먹고 새랑같이 포오즈

 

 

 

옆에서 사이드로 새부리를 찍어보니까

장난아니게 뾰족하네요

혓바닥도 뾰족하다

ㅋㅋㅋ 

 

 

멋진 배경을 뒤로하고

점프를 시도했으나

촬영기사의 미스로 착지하는 사진뿐

 

모자쓰고 뛰어오르느라고 힘듬

ㅋㅋㅋ 

 

 

새 부리를 보고

저 멀리서 보이는 이 왕의 조형물을 보러 이동

옆으로 봤을때도 웅장했으나

정면에서 봤을때의 포스

후덜덜

 

이곳이 GWK 가루다공원이라고합니다.

하도 무슨공원인지 답답해서 검색해봄 ㅎㅎㅎㅎㅎㅎ

 

다녀온곳인데 정보없이 갔다오니까

갔다와서도 머리에 남는게 많이 없네요

그래서 여행전에 공부는 필수인듯.

 

발리에서 갔던 관광지중 저는 가장 마음이 들었어요.

자연도 웅장하고 조형물들도 좀 이색적이라서 기억에 많이 남아요

발리 가시는분들 고고씽 가루다공원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에는 매달 가고 싶다  (0) 2016.01.07
발리 마지막날 - 바닷가에서  (0) 2014.09.24
발리 울루와뚜 절벽가는길  (0) 2014.09.17
가을이오니 여름이 아쉽군...  (0) 2014.09.12
제주도 동문시장 밀전병  (0) 2014.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