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에는 매달 가고 싶다

 

제주도에는 매달 가고 싶다

 

 

 

집사려고 마음먹었을때

그냥...16평짜라 아라동 아파트를 샀어야했다는 생각이

머리속을 떠나지 않는다

괜찮은 물건이었는데

 

쩝...

 

이제는 너무 멀어진 제주도 집값

내가 중국 부호가 아닌이상 제주도에 집이라니

소원한 소원이 되어부럿어

 

 

가족여행으로 찾은 제주도에서

조카재워놓고 브런치로 맥주한잔 곁들이니 진짜 기분이 신선놀음

좋다.

 

잠깐 휴식이지만

쉬는건 짧아야 달고 즐겁고 아쉬움이 남는법

다음여행은 일본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놀고

즐겁게 행복하자

 

 

2016년을 위해 건배

원샷

 

 

제주도는 다녀올때마다 너무 좋아서

시간이 지나도 잊지 않고 사진으로 흔적을 남기게되는것 같다.

 

제주도 좋아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