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체지방분해제 제대로먹고 감량성공하자

체지방분해제 제대로먹고 감량성공하자


안녕하세요 허벌라이프코치 바키도리입니다.
체지방은 다이어트할때 잘 체크해야하는 부분입니다.


체중을 감량할때 수분과 근육을 잃어버리고
체지방이 그대로 남아있게되면, 사이즈는 줄지않고
뭔가 아파보이는 상태로 변하게되기때문에
다이어트의 고생은 고생대로하고
만족도는 떨어지게 되죠.

마냥 굶고, 운동을 한다고
체지방이 빠지는게 아니라서
제대로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해야만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어요.


시중에 판매되는 체지방분해제를 검색해보았는데
대부분이 효소, L-아르기닌, 가르시니아, 카테킨
이런 성분들로 이루어진 제품들이 대부분을 차지했어요.

사실 우리가 체지방분해제라고 부르긴하지만
사실은 체지방을 채내에 쌓이지 않게 도움을 주고
기름진 음식을 먹었을때 체지방이 몸에 많이 쌓이지
않도록 도움을 주는 성분들의 제품이 대부분이었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대로 다이어트를 하기위해서는
체지방을 집중적으로 줄이는것도 중요하지만.
이것은 특정 제품을 먹는다고
체지방만 쏙쏙 빠지는게 아니라는 사실을
여러분들은 유념하셔야해요!

일단 체지방을 줄이기위해서
어떤 기본적인 노력이 필요한가?!


체지방은 스스로 줄어들지 않습니다.
우리몸에서 에너지를 사용할때
맨 마지막에 사용되는것이 지방에너지 이므로
적당한 영양을 섭취하면서
지방이 잘 탈 수 있는 신체상태를 만드는게
다이어트의 성공과 실패를 좌우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체지방이 잘빠지는
몸을 만들 수 있을까요?


외식과 튀기고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들과
식품첨가물이 많이 들어간 배달음식들에
익숙해져 있는 분들이라면
여러분들의 위장속은 여러가지 유해한 균들과
그리고 불필요한 노폐물들로 가득할겁니다.

그리고 체지방을 태우는데 꼭 필요한 근육의 비율은
조금은 떨어져있는 상태가 대부분일거에요.

단백질 영양소를 꾸준히 일반식사에 병행해서
충분히 섭취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해도, 체지방을 감량할때
근육도 일정부분 함께 소실되기때문에
개인에게 필요한 양보다 조금 더 넉넉히
(한끼에 몰아서 왕창먹지마시고 나눠서 조금씩자주)
드셔주신다면 근육의 손상부분을 잘 보충하면서
감량이 잘되는 몸을 만드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 우리의 몸이 노폐물을 배출해서
깨끗한 상태, 좋은 유산균이 자리잡은 상태
감량이 준비된 상태가 되었을때

충분한 단백질과 함께 적절한
체지방감량에 도움되는 성분을
함께 섭취해주신다면
보다 빠른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허벌라이프 제품중에서
"성인의 체지방세포 감소에 도움을 줌"
이라고 식약청에서 특허를 받은 제품이 있습니다.

"프롤레샤듀오"


1. 근육양을 증가하는데 도움을 줌
2. 포만감을 오래지속하는데 도움을 줌
3. 체지방세포의 감소에 도움을 줌

이런 세가지의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파블레스 (옥수수시럽추출분말) 성분이 함유되어
체지방세포 자체를 없애는데 도움이 되기때문
소아비만이었다거나, 오랜기간 비만이었던분들
그리고 다이어트를 여러번 반복 실패를 거듭한 분들의
부분적인 체지방 감소를 도와 라인을 예쁘게 만들고
유지를 보다 쉽게 도와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제가 다이어트를 처음시작할때
프롤레샤 듀오가 출시되지 않았을때에요
그리고 출시이후에는 전 이미 살을 뺀상태라
특별히 듀오를 먹어야할 이유가 없었죠.

그래도 직업이 제가 허벌라이프코치이니까
군살제거랑 몸매라인을 잡아주는데 좋다기에
꾸준히 제품을 사용해보았어요.

효과없어도 꾸준히 사용하는게 좋다면 좋고
나쁘다면 나쁜습관인데
효과가 있어서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은것 같아요
듀오도 일년정도 사용하면서 뚜렷이
이것이 듀오의 효과인가?!? 라는건 느끼지 못했는데.

듀오를 1년쯤 넘게 사용하면서
제가 한두달정도 외식을 많이 하는 시기가 있었어요
그때도 이상하게 살이 찌지 않더라구요.

보통은 어느정도 배도 나오고 군살도 붙어야 정상인데
먹어도 희한하게 복근라인이나 몸매가
더 잘록하게 잘 유지되어서 내몸이 변했나보다!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주변에서도 너 몸매라인이 변한것같아
이런 이야기들을 많이했구요!

문득 생각해보니
제가 늘 아침식사는 쉐이크
그리고 점심은 일반식사, 저녁도 가끔은 쉐이크
그리고 일반식사를 병행하는 패턴이었는데
아침 저녁으로 듀오를 꾸준히 먹어줬고
(정말이지 습관처럼)

그러면서 운동을 병행해서인지
몸매라인이 정말 정말 예쁘게 달라졌어요
그리고, 그것이 체지방세포가 제가 가지고 있던
양에서 일정부분 줄어들었기때문에
보기 싫은 부분의 체지방이 줄고
그래서 전에없었던 라인을 가지게 된거라는 결론!!!
에 다다르게 되었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예전에는 과체중이었던 고객님들에게만
추천해드리던 듀오를 요즘은 몸매라인을 관리하는
고객님들께도 추천드리는데 저보다 더 크게
효과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전에 추천드리지 않았던
고객님들께 미안한 마음이 들정도랍니다◡̈

체지방감소에 확실한 효과가 있는
프롤레샤듀오, 그리고 허벌라이프 감량프로그램
다이어트를 결심하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제대로 코칭을 받으면서
허벌라이프 제품을 이용하신다면
훨씬 더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으실거에요!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
허벌라이프는바키도리코치가 응원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건강하게 다이어트 소통하며
허벌라이프제품을 이용하고싶은분들은
인스타그램 @vackidori_workout 친추해주시고
빠른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아래로 상담신청 남겨주세요

̈
✶tel : 010.9352.4611
✶ᴋᴀᴋᴀᴏ ᴛᴀʟᴋ : porori4611

바키도리코치와 1:1 상담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