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허벌라이프다이어트선택해서 감량중이에요 (-6.9kg) ______ 후기 1탄

출산후다이어트 허벌라이다이어트선택해서 감량중이에요
(-6.9kg) ____ 후기1탄



안녕하세요
허벌라이프코치박희진입니다.

제가 다이어트클래스 2기를 진행하면서
저도 참가자로 함께 다이어트를 하며
열흘동안 열심히 살을 뺐는데요.

출산하고 바로 직후는 감량하기 어렵다 생각하시는데
제 생각에는 가장 살빼기 쉬운 타이밍이
출산직후부터 산후조리하는 기간이 아닐까 생각해요
제가 감량하고있는 중간과정을 공유해볼까합니다

아마 출산후다이어트를 준비하시는분들
그리고 앞으로 출산후다이어트 해야하는분들께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실시간 감량후기 공유해봅니다

(그리고 계속 진행할거라 계속 공유해드릴게요)

출산하러가는 당일날 저의 눈바디
매일 왔다갔다하는 현관에 전신거울을 놔두고
눈바디를 기록하다보면 나의 몸상태를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예전에 비해서 확실히 고루고루 (특히 허벅지에)
살이 많이 붙은 모양새입니다.
(아래 평소의 모습을 보면 확실히 살이....ㅎㅎㅎ)

출산하던날 당일의 체중은
72.3kg였습니다


그리고 출산은 생각보다 빠르게 끝이났고
수술로 출산을 했던터라 물을 바로 마실수없었어요


그리고 딱 수술후 8시간이 지났을때
물을 마실수 있었는데
평소에는 물을 많이 마시려고 노력했는데
물을 많이 마시는것보다 안마시는것 못마시는것이
후어어어어얼씬 힘들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물많이 마실 수 있다는건 너무 행복하고 축복받은일

그저 감사
다이어트하면서 물 진짜 많이 잘마실거에요 ㅋ̤̫ㅋ̤̮ㅋ̤̻


소변줄을 달고 있었던 첫날은
이렇게 물 한잔으로 끝냈고
첫 끼니로 먹을 수 있었던 식사는 죽!


출산하고, 병원과 산후조리원에 있는 동안
여기서주는 음식의 반만 먹으리라 꼭 다짐했어요
아침은 쉐이크먹고, 식사전에도 쉐이크를 먹은뒤
여기서 주는음식은 반만먹자!!!!
이렇게 다짐하고 들어왔거든요


그래서 반만먹고 돌려보냈습니다
그리고 절대절대 국물은 건드리지 않겠다고
다짐했던 부분도 있어서 국도 건더기만 먹어줬어요


출산하고 이틀째되는날 체중을 재어봤더니
아이가 2.3kg 로 태어났고 제 체중도
72.3kg에서 아이무게를 뺀 딱 그정도 빠져있었습니다.


사실 허벌라이프의 메인은 허벌티를 마시면서
독소를 잘 배출하는것인데 소변줄도 차고있고
소변, 대변이 수술부위를 자극해서 배출할때 아픔이 있어
겁나서 많이 못마시겠더라구요.

그래서 수술 초기에는 식전에 무조건 쉐이크
그리고 식사는 반만하기를 철칙처럼 지켜줬어요
이때는 출산후의 붓기가 빠지고 있는터라
많이 먹든 적게먹든 빠질 살은 빠지는것 같더라구요

너무 쪼끔먹고 살도 안빠지면 억울하니
세끼를 반만 챙겨먹고, 그리고 쉐이크도 챙겨먹고
간식으로 배고플때마다 쉐이크를 곁들여줬어요

그렇게 든든히 먹으면서 붓기랑
정말 내 살이 아니었던 살들은
체중숫자에서 쭉쭉 빠져나가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병원과 조리원 한켠에 내가 먹을 쉐이크랑 제품들을
쭉 줄지어세워놓고 식전마다 빼먹지 않고
쉐이크를 마셔주면서 든든히 배를 채웠어요


너무 배고픈상태로 식사를 하게되면
아무래도 많이 먹을 수 밖에 없게되고
의지로 적게 먹으려고 노력해서 배고픔을 참고
적은양을 먹으면 그또한 체지방이 잘 태워지지 않는
몸상태가 되어버리므로 길게 다이어트를 생각했을땐
그것도 좋은 방법이 아니라 든든하게 먹되
(낮은 칼로리 높은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쉐이크)
배부름이 지속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했어요


체중은 든든히 먹어도 조금씩 떨어졌고
확실히 몸이 (특히배!!!) 가늘어짐이 느껴졌어요


꼭 허벌라이프 제품만 먹어서 그렇게 되었냐?
일반식사를 먹을때도 국물은 피하고 야채많이먹고
그리고 야채를 먼저먹으면서 탄수화물은 최소양을 먹되
단백질위주로 골고루 챙겨먹기를 실천했어요

또 식사를 할때 꼭꼭 씹어서 먹기를 해주면서
식사시간을 지키고, 소화가 잘 될 수 있도록 노력했어요


쉐이크랑 리빌드를 같이 섞어서 먹어줬고
그랬더니 들고들어왔던 리빌드가 바닥이. ㅎㅎㅎㅎ
아무리 다이어트지만 맛도 포기할 수 없는 저는
리빌드와 두유, 쉐이크바닐라맛으로
맛있게 먹으면서 감량도 더 열심히 해주고 있어요

◡ ♥

허벌라이프쉐이크는 맛이 좋아서
맛있게 다이어트 하고싶다 생각하는분들께
딱인것 같아요


알로에겔도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두고
공복에 원액으로 수시로 먹어줬구요
물양을 늘리면서 감량의 가속을 늘릴 수 있을때

제왕절개하신분들이 출산후다이어트를 할때는
아무래도 화장실가는게 힘들고 어렵다보니까
(소변 대변할때 아픔 ㅎㅎㅎ)
상처가 어느정도 아물고 몸상태가 좋아지면
슥슥 잘 움직일 수 있게되면 물양을 본격적으로
늘려도 좋을것 같아요 ◡̈


그래서 결과는?!

요렇게 12일동안 -6.9kg 감량에 성공했어요

그리고 감량은 지금도 진행중이랍니다


뱃살도 확실히 많이 들어가고
기본적인 붓기들도 정리된 느낌이라
이제 본격적인 셀룰라이트랑 체지방을 빼면 되겠다

그래서 초반다이어트랑은 조금 다른
플랜을 짜서 감량을 더더 이어가려고해요


출산후다이어트를 준비하시는분들이나
지금 진행중이신분들이 계시다면
바키도리코치의 다이어트클래스에 함께 참여해서
즐겁고 배부른 다이어트, 결과도 확실하고
유지도 꾸준히 되는 다이어트를 배워보시길 바래요




────────────

허벌라이프 13년차 바키도리코치 🖤🧔🏻‍♀️
⠀⠀⠀⠀⠀⠀⠀⠀⠀⠀⠀⠀⠀⠀⠀⠀⠀
📋 퍼스널 감량비법 _ 요요없는 유지비법
📜 식단프로그램 _ 단품구매문의 가능✨
⠀⠀⠀⠀⠀⠀⠀⠀⠀⠀⠀⠀⠀⠀⠀⠀⠀
허벅지감량 -10kg감량전문 _ 빠른배송📦🤎
⠀⠀⠀⠀⠀⠀⠀⠀⠀⠀⠀⠀⠀⠀⠀⠀⠀
⌨️ 매일 am 7:00 - pm 11:00 상담가능
💁🏻‍♀️1:1 상담은 일대일상담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tel - 0505-954-3333
Kakao talk - ID porori4611

────────────




바키도리코치와 출산후다이어트
일대일 다이어트상담하기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