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허벌라이프다이어트 - 출산후다이어트

허벌라이프다이어트 - 출산후다이어트


안녕하세요
허벌라이프코치 박희진입니다
저는 출산한지 현재 50일이 조금 지난상태에요 원래는 허벌라이프코치로활동하며
꾸준히 감량한몸매를 유지해왔었는데
피해갈 수 없는 임신과 출산을 겪으며
낯설기만했던 출산후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죠

전 13년째 허벌라이프 코치로 활동하고 있고
저의 첫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는
#허벅지살빼기 때문에 시작되었어요 도전다이어트라는 대회에 참가하면서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나이트웍스, 리프트오프
제품의 도움을 많이 보면서
6주동안 -11cm 허벅지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어요



그 이후로도 꾸준히 복근만들고
체형관리하면서 허벌라이프제품으로
제 몸을 유지하면 제가 경험한 감량노하우를
코칭하는고객님들께 전달하며
많은 고객님들의 감량성공을 도와드렸어요 ♥



출산후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예전에 경험이 없을때는 애기 놓고 뺴는살은
약간 정적한 살빼기가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왜냐면 애기놓으면 살은 당연히 많이 빠지는거지
뭐...그런 생각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제가 해보니까
임신기간동안 호르몬의 변화도 컸고
체지방도 10개월동안 차곡차곡 쌓였고
그래서 더욱 더 계획과 식습관을 올바르게 다잡아야
살이 제대로 잘 빠지겠더라구요

출산하기전부터
출산하고나면 어떻게 다이어트하지?

많이 고민했었는데
제가 세운 세부 계획과 목표는 이러했어요


1. 밥양 조절하기


임신기간동안 정말 절제없이 식사했었는데
<미친듯이 많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음식먹는것에 스트레스 없이 다 먹어줬거든요>

출산하고, 조리원에 있는동안
무조건 주는 음식의 절반만 먹고
아침은 반드시 쉐이크로 먹고
배고플때마다 쉐이크를 추가로 먹을것

정말 수시로 밥을 주시고 간식도 주셔서
주는대로 다 받아 먹으면 살찐다는 이야기가
사실이겠구나 피부로 와닿더라구요

마음먹고 갔는데도 음식을 다 먹어치우고 싶었는데
목표하고 음식을 대해서인지 그부분은 잘 실천했습니다

2. 순환에 집중하기


출산을 하면 가장 문제가 되는것이
그동안 쓰지 않았던 근육, 몸의 부분들이
굳어있기때문에 순환을 잘 시켜줘야하는데
특히나 림프절의 순환은 스스로 하기도 힘들고
초반엔 맛사지 -> 어느정도 풀어진뒤부터는
폼롤러를 통해서 순환을 도왔어요

제품들중에서도 순환을 돕는
허벌티 + 나이트웍스 + 알로에겔 등을 마시며
조금더 쌓여있는 독소가 빨리 빠질 수 있도록
노력해줬는데, 지금도 이 방법은 실천중이에요!




3. 단백질 섭취로 근육양늘리기


임신중에는 호르몬의 변화로
가만히 있기만해도 엄마몸의 좋은 영양소들이
아이에게로 가기때문에 더 많은 영양을
보충해주는것이 필요하답니다

철분, 칼슘, 특히나 단백질!!!!

출산후에도 엄마의 몸은 원래 상태로
돌아오기위해서 애쓰는데
그때 적절히 필요한 영양소들이 공급되지 않으면
몸은 뼈도 숭숭 구멍이 나는것처럼
근육에도 있어야할 근육대신 지방이 자리하게되니까
더 신경써서 단백질을 섭취하도록 노력했어요




일반식사 식단으로는 아무리 잘조정해도
하루 먹어야하는 칼로리양안에서
충분한 단백질양을 섭취하긴 어렵다

*한끼니당 25그람 이상의 단백질은
몸에 흡수되지 않는다*




그래서 일반식사도 단백질위주로 해주었지만
짧게 짧게 수시로 끊어서 쉐이크를 통해서
단백질을 더 공급할 수 있도록 간식쉐이크를
하루에 두번에서 세번정도 더 먹어줬어요

이걸 식사로 해결한다면
섭취되는 칼로리가 너무 많아서 문제가 되었겠지만
쉐이크는 칼로리는낮고, 단백질함량은 높아서
걱정없이 충분한 단백질을 공급할 수 있어 좋았어요


그래서 지금까지 출산 55일째를 맞은저는
이렇게 몸의 변화를 이뤄낼 수 있었어요

*사진은 6월7일에서 7월7일 한달정도간의 사이즈변화*


요즘엔 임신중에도 날씬하신 분들 많으시고
출산하시고 금새금새 원래 몸매를 되찾는
멋진분들이 많으시지만, 먹는거 좋아하는 저처럼
임신중에 많이 먹었고, 그래서 살이 좀 쪘다면
원래 몸매로 돌아가기위해서
꼭 출산후다이어트가 필요하잖아요!

그럴때 몸의 건강도 챙기면서
동시에 탄력있게 감량하는데 엄청나게 도움이되는
허벌라이프제품들을 이용해서
감량에 도전해보고싶다는 분들이 계시다면 연락주세요



제가 현재 하고 있는 출산후다이어트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해드리고, 함께 다이어트하면서
동기부여와 목표의식을 더욱 뚜렷하게 가질 수 있도록
꼭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코칭해드릴게요

허벌라이프 바키도리코치와 일대일상담하기



🧔🏻‍♀️🙌🏻
여러분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

바키도리코치와 소통하며
다이어트를 이어가고싶은분들은
@vackidori_workout 을 팔로우 해주세요

반응형